본문 바로가기

바빈스커피 의정부파크비스타점

1883 시럽으로 만드는 민트초코라떼와 민트초코 바빈치노

728x90
반응형

20201214


프랑스메종루틴의 프리미엄 시럽


1883 카페 시럽



저희 카페에서 민트초코 메뉴를 만들 때 쓰이는

1883 카페시럽을 소개합니다.^^


1883년 알프스의 35가지 원료를 사용한 

Vermouth Routin이라는 브랜드로 시작되었어요.


원래는 시럽이 아닌 주류로 출발해서

현재는 바리스타 뿐 아니라 바텐더들에게도

큰 영감을 주는 유서 깊은 브랜드 

프랑스 메종 루틴 1883.






대체로

1883 헤이즐넛과 바닐라 시럽이

대중적으로 많이 사용되는데요.


생산한지 130년이나 지났지만

연간 5천만병이상을 판매하는 

무시무시한 브랜드입죠.



1883카페시럽출처 - 1883시럽 홈페이지


 

1883시럽으로도 

오조오억개의 레시피를 만들어 보세요~

홈카페 비주얼 대박이네요.

저두 요런 비주얼의 연출 좀 해보고 싶어욥.

매우 감동적이네요.





저희는 이 많은 1883 카페 시럽 중

그린민트와 키위시럽 두 종류를 사용한답니다.


오늘은

1883 그린민트시럽을 이용해

만들고 있는 민트초코라떼와 

민트초코 바빈치노를 만나 볼까용?


민초매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면서

아주 딱~ 맛있는 

바빈스가 자랑하는 맛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오늘 특별히 브이로그라는 것을

찍어 보았는데요.


조금 버벅거리고 있지만

찍어보니 차~암 재미있네요.

매일매일 1일 1영상에 도전해야할까봐요.

(코로나19로 요즘 포장배달만 하고 있어서 

무지 한가합니다.ㅠㅠ)


민트초코라떼의 화룡점정을 장식한 

1883그린민트시럽을

확인 해 보세요^^



바빈스커피 민트초코라떼 만들기




쫌 맛있어 보이나요?


코끝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민트향은 중독성이 있어요.


자세한 레시피는

본사 기밀사항이라 ㅎㅎㅎ


요즘 카누 민트초코라떼가 출시되었더라구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그래도 저희 민트초코라떼가 갑이예요!! 


또 그래도...

기회가 된다면 카누 민트초코라떼

꼭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공유님을 사랑하옵니다~







민트초코바빈치노

바빈스커피가 개발한 

기본 베이스를 활용하여

얼음과 함께 갈아서 만들어진

여름을 위한 민트초코 메뉴인데요.


이 추운 한 겨울에도 매니아들은

주~욱 사 드시는 넘 이~쁜 아이예요.


한 번 빠지면 빠져나올 수 없는

그 묘한 매력의 맛~!!





역시

1883 그린민트시럽으로 마무리~!!


요즘은 집에서도 홈카페로 많이들 즐기시죠?

어떻게 그렇게 센스와 감각들이 뛰어나신지

요즘은 주부님들이 더더 대단하신것 같아요.


저도 바빈스커피 의정부파크비스타점의 점주로서

이~뿌고 맛나는 우리의 음료들을 위해

조금 더 노력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1883시럽과 민트초코시럽으로 만드는

저희 음료 민트초코라떼와

민트초코바빈치노를 만나보았네요.


다음에도 맛있는 메뉴를 예쁘게

소개해보겠습니다.


달콤달콤한 하루되시길요~~



-sweetBharu-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