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았던 곳

아이들과 제주여행을 앞두고 있어요.- 제주항공권, 호텔예약, 제주여행 일정짜기 어플추천

지니얼서우댁 2020. 11. 2. 20:40
728x90
반응형

20201102

큰아이가 11살이 되도록
제주도 노래를 불러도
시간이 나지 않아 가고싶어도 못 가봤던
가깝지만 머~언 제주도.
우리도 가기로 했어요~!!
아싸라비아~ 오예~
갑자기 결정된 사항인데 막 설레서
항공권은 어떻게 싸게 사나
숙박은 어디서 하나~ 찾는데
시간이 촉박하니 항공권은 비싸기만하고
숙박은 이미 예약이 꽉 찼고 마음은 급하고~

막막한데 신랑이 지마켓에서 우리가 가는 일정의
특가 항공권을 찾아내서

지마켓 초특가 항공권


우리 네식구가 왕복 20만원도 안되게
항공권을 get했답니다~^o^

제주항공권 싸게 결제완료


이게 8개를 장바구니에서 한번에 결제하시면
수량 초과에러가 나서 안되구요.
편도를 2번에 나누어 4개씩 결제해야 했어요.

처음에 자세히 읽지도 않고 결제했다가
자꾸 결제가 안되서 멘붕님이 오셨다 가셨는데
자세히 읽어보니 수량이 4개 이상은 결제가 안된다고 해서
두번에 나누어 결제했더니 성공했네요^^
여행 당일 아시아나 프론트로 1시간 전에 가면
받아볼수 있다고 합니다.
이 정도면 저렴하게!! 샀다고... 외칩니다~!!

숙박은 결단코 제주 느낌이 물씬나는
펜션에 묵고 싶다고 주장을 하다가
결국 촉박한 시간에 예약하는데 실패했어요.
‘수줍은 언니네’라는 펜션에 꼭 가보고 싶었는데
하루 고민하는 동안 다른 사람이
예약을 벌써 해 버렸....ㅠㅠ
역시 다른 사람들도 제주는 역시
제주느낌나는 펜션이라고 생각하나봐요.

그래서 어쩔수없이
호텔스 컴바인에서 인원수와
아이들이 가기에 좋은
호텔을 추천 받아 보았어요

호텔스컴바인홈페이지

가는 곳과 날짜 설정
객실수와 투숙객수를 입력했더니
우리에게 맞는 호텔들을 추천해 주더라구요

제주호텔검색


평점과 최저가도 검색해주고
중심가까지의 거리도 나왔어요.
여기저기 들락날락 거리다가
수영장이 있는 라마다프라자제주 호텔로 결정하고
바로 예약 버튼을 꾸~욱~


이렇게 여러가지 방들이 나오는데요.
최대숙박인원과 시설 이용
조식 포함기능까지 설정하고
오른쪽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되더라구요.
차~암 쉽죠잉??

아이들과 가신다면 키즈 스위트 룸도 좋을것 같아요.
2층 침대가 있는 부분에서
조금 흔들렸지만 산 전망이라
‘제주는 바다전망이지’ 함서
디럭스 패밀리 룸으로 결정~!

이렇게 2박을 예약했습니다.
조식은 성인2인이라
호텔 체크인을 하고 아이들 2인 조식을
추가 할 생각이예요.

제일 큰 숙제 2개를 끝냈네요. ㅠㅠ
힘들었어요~ 렌터카는
타고싶은 거 고르고 싶은 신랑이
예약하기로 하고 이제 다음 코스가 필요하죠~^^

여행 일정짜기 인데요.
지금 열심히 준비하고 있답니다.
여러군데 관광지도 알아보고 맛집도 알아보고
하는데 정리가 안되는 와중에
여행 일정짜기 어플인
‘트리플’을 찾아 냈어요~


트리플시작


오 내 스타일의 민트색이네요.
이것 저것 눌러보고 둘러본 결과
여행할때 꼭 필요한 필수 앱인것 같아요.


내 스타일에 맞는 제주여행은?

여행의 A부터 Z까지 꼼꼼하게 일정을 준비할 수있더랍니다.
광고도 없어요?!

이렇게 쓸모있는 앱은 정말 오랫만이예요. ㅠㅠ
아직 초반이라 익숙해지려면
많이 들여다 봐야겠지만

다음 여행 준비할 때에도 꼭 트리플을 쓰려구요~



취향에 맞는 장소와 일정 추천



내 스타일에 맞는 컨셉부터 잡습니다.
내 취향에 맞는 장소와 일정을 추천해 주어요.
어딜 가야하나 고민고민 하지않고
일단 검색 했더랍니다.

가볼곳 정하기는 관광지를 추천해주고
호텔예약하기
갈곳에 필요한 투어 티켓예약하기
짐싸기~!!
와~ 이거이거 꼭 나에게 필요했던 거예요~^^

정말 대박은
가고 싶은 관광지의 거리를 측정해서
지도로 동선을 표시해준거였어요.

지도 거리측정


우리가 가는 다음 일정까지의 거리가
아주 친절하게 표시가 되니
뒤죽박죽 일정어 넣었다가
편집으로 동선을 고려한 조정이
가능하니 너무 편하더랍니다. ㅠㅠ

친구들끼리 여행을 가서 지출을 하고
1/n 계산까지 해주는 가계부 기능도 있다니요~!!
이런 어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어플 잘 사용하여서
제주 리뷰 마니마니 올릴게요 ^^

어서 다음주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주엔 제주 리뷰로 도배하기로하고
오늘은 제일 설레는
제주 예고편이었습니다~*^^*

-sweetBharu-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