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빈스커피 의정부파크비스타점

바빈스커피 의정부 파크비스타점 10월 이벤트!! (카페 홍보아이디어)

지니얼서우댁 2020. 10. 28. 00:08
728x90
반응형



20201028


10월에 바빈스커피 의정부파크비스타점에서
여러가지 이벤트를 합니다.
이리저리 어떤 혜택을 줄까?
어떤 재미있는 이벤트를 할까?
매니저에서 알바생까지
아이디어를 짜고 짜고 또 짜고~

역시 혼자 하는 생각보다
인원 수가 많으니 가지가지 좋은 아이디어가
샘 솟는 것 같아요.

**** 바빈스커피 의정부파크비스타점에서만 진행합니다 ****


카페 홍보 이벤트
1.
sns홍보 이벤트
이제는 sns시대.
손님들의 도움으로 홍보도 하고
할인 서비스로 손님들께 맛있는 고퀄 커피를
더욱 더 저렴하게 드리고 있답니다.

sns홍보이벤트



2.
할로윈 이벤트
이 이벤트는 할로윈 시즌동안만 진행하고 있는데요.
요즘은 유치원이나 어린이 집에서도 코로나 여파로
할로윈 행사를 하지 않고 있어서
가까운 바빈스커피 의정부파크비스타점에서라도
즐거운 추억을 드렸으면 하는 생각에
준비 해 보았습니다.

반응 완전 좋아요~^^
엄마 아빠도 쭈뼛쭈뼛 아이를 위해서라면
트..트릭오어트릿... 하고
사탕을 받아 가시네요 ㅎㅎㅎ


할로윈이벤트




소소하지만
요즘 핫한 지구젤리와 사탕으로
조그맣게 준비해 보았어요.
다들 한 눈에 알아주는 인기 제품이라
인기 짱입니다.
귀엽게 외치세요~
Trick or Treat!!






3.
조조할인 이벤트.
최근에 저희 바빈스커피 의정부 파크 비스타점의
영업시간이 변경되었답니다.
일찍부터 출근하시는 분들의 출근 길에
모닝커피를 선사 해 드리고 싶어
아침 8시부터 오픈하게 되었어요.
그걸 알릴 좋은 방법이 없을까??? 하다가
우연히 일찍 오시는 분들에게
할인을 해 주자는 의견을 듣고

오~ 그럼 영화처럼 조조할인을??
하며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점주가 과거 디자이너라
디자인이 되는 바람에 거창하게 배너도 만들고
그렇게 되고 있네요~^^



조조할인 이벤트




할로윈 이벤트 내부 배너


벌써부터 크리스마스시즌은 어떤 이벤트를 하나
머리를 싸 맸습니다.ㅋㅋ


할로윈 이벤트는 10월까지 진행되며
조조할인과 sns홍보 이벤트는 계속 됩니다.^^

바빈스커피 의정부파크비스타점으로 오세요~~

-sweetBharu-


728x90
반응형